창원 진동 삼정코아 골드코스트 혁신설계

미래설계

 

조망권 프리미엄의 중요성이 부동산 시장에서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건설사들도 보다 능동적으로 조망권을 확보하려고 노력 중이고요. 그간 조망권이 입지에 따라 부수적으로 따라오는 것이었다면 이제는 탁 트인 시야를 위해 설계도 달리해야겠죠
 
그 중에서 강, 호수, 바다 등을 조망할 수 있는 아파트는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해 높은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실제로 조망권을 가진 단지는 가격상승률이 높고 시세도 높습니다.
 


data-language="ko">

 

 

 

 


 
 

 

 

 

 

 

 

개발호재로는 창원창조형일반 산업단지(예정)가 있습니다. 거제로 통하는 국도 2호선과 14호선, 통영~대전 고속도로가 있는 최적의 국가산단 배후단지로 주거단지와 상업시설을 갖춘 미니 신도시를 함께 조성해 정주형 산업단지로 개발될 계획입니다.

 


data-language="ko">
 
 

 

진동 골드코스트는 다릅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안이 국회를 통과한 첫날 충남에서는 변함없이 촛불이 타올랐다. 9일 오후 7시 충남 아산시 온양온천역 앞에는 250여 명의 충남도민들이 모였다. 도민들은 "탄핵 가결은 당연하다"며 "박근혜를 구속하라"고 구호를 외쳤는데요.

집회에 참석한 참가자들은 탄핵안 가결과 관련해 "이제 시작일 뿐"이라고 일갈했다. 가수 박일국 씨는 "집사람이 탄핵안이 가결되었는데 집에서 과자 파티라도 해야지 어딜 가냐고 물었다"며 "그래서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말하고 집회장으로 나왔다"고 말했다는 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