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메일주소는 업무용과 개인용으로

구분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다수의 받는 사람에게 보낼 때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전체 이메일주소가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냥 받는 사람에 추가하여 보내면 이메일을 받은 사람들 각자의 이메일이

서로서로에게 노출되기 때문인데. 받는 사람은 보내는 사람과

같은 이메일로 하고, 이메일을 받을 실제 사람들의 이메일주소는 숨은참조에

넣어야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어요. 다만 받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투명하게 공개해야 하거나 '이 사람들에게도 보냈습니다.'라는 것을

 인증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보호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숨은참조'가 아니라 '참조'에 넣어야 한다

 

'우리닷컴통장', '우리AMA전자통장', '우리꿈통장'을

보유한 고객께서는 매월 1일에서 말일까지의 거래내역을 e-mail 로
수신할 수 있도록 'E-mail 우리통지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거래내역의 'E-mail 우리통지서비스'는 비밀번호가

설정된 보안메일로 전송됩니다.

 


보안메일의 비밀번호는 'E-mail 우리통지서비스' 신청 시

영문/숫자를 혼합하여 4~8자리(영문 대소문자 구분)로
고객님께서 직접 지정하여 등록합니다.

 

 

보안메일 열람 시 비밀번호 오류로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보안메일 비밀번호를 재설정 해 주시고,
첨부파일의 거래내역은 인터넷/스마트뱅킹의

거래내역조회를 통해 조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의 거래내역 조회

인터넷뱅킹 : 로그인→ 조회→ 거래내역조회
         스마트뱅킹 : 우리WON뱅킹 앱 로그인 → 계좌목록에서 계좌선택

 

▶ 보안메일 비밀번호 재설정 하는 방법

(※ 인터넷뱅킹에서만 재설정 가능)

 


   ① 우리은행 개인인터넷뱅킹에 로그인 합니다.

 


   ② [개인뱅킹 → 뱅킹관리 → 통지서비스 →

우리통지서비스 → E-mail 우리통지서비스] 메뉴로 이동합니다.


   ③  거래내역을 'E-mail'로 수신하고 있는

상품목록에서 바로가기 [신청/변경]을 선택합니다.

 


   ④  [보안메일 비밀번호/비밀번호 재입력]란에

영문/숫자 혼합 4~8자리(영문 대소문자 구분)로 재등록 합니다.

 


   ⑤  [확인] 클릭 후 최종적으로 신청내역을 확인합니다.

 

   ※ 보안메일 비밀번호 재등록 이후 수신하는

메일부터 재등록된 비밀번호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보안메일 비밀번호 재등록전에 수신한 기존 메일은

열람할 수 없습니다.
       보안메일은 1회성 발송용으로  재전송은 불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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