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엔 역시 파전이죠. 푸짐하게 잘 먹어서 체중관리는 다음 생에 해야겠어요. 그래도 할 건 해야겠죠? 방금 내린 커피와 함께 오늘도 출발합니다! 그러면 아이폰11 공기계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휴대전화를 논하면서 배터리 이야기를 안할 수 없죠? 영상 시청을 기준으로 했을 때 최대 17시간 영상시청이 가능한 수준의 배터리 용량이 가능하고 전 제품인 XR보다 1시간 더 긴 배터리 사용시간이 가능하고 오디오 재생 기준 충전 한 후 오디오 재생 최대 65시간 가능하다며 급속 충전도 가능하고 무선 충전도 가능하고 저장 용량은 총 3가지 버전이 있고 64GB, 128GB, 256GB 총 세가지입니다.

아이폰11 공기계 외에도 빠름을 강조하는 한국사람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포인트인데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6.1인치, LCD 디스플레이로 화면이 밝고 해상도는 1792x828, 화이트 밸런스 조절이 디테일하게 가능, 주변 조명에 따라서도 디스플레이 화이트 밸런스가 조정, 디스플레이는 물론 휴대폰 뒤편도 글래스로 유광입니다. 내구성도 우수하여 사용하기 좋고 가로, 세로, 두께 사이즈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는데 가로 75.7mm, 세로 150.9mm, 두께 8.3mm입니다 무게는 194g입니다.

 

아이폰11 스펙은 지금이라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어차피 성능은 같고 소프트웨어는 업그레이드를 하면 큰 차이 없는데 지금 사는 것이 훨씬 가성비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고 비교적 비싼 가격으로 알려졌던 아이폰이었는데 11의 경우 지금 구매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똑같은 모델과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SE 사전예약은 지난 5일까지 진행하고 그 다음날인 6일부터 출시 및 실 판매 접수를 본격 시작하고 있으며 앞서 사전예약에선 128GB 모델과 화이트 색상이 가장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지난 6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아이폰SE는 출고가가 저렴하고 애플이 지원금을 이통사에게 내지 않기 때문에 공시지원금 자체는 낮게 형성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전 요금제는 지원금보다 선택약정할인이 이용자 입장에서 훨씬 더 유리하다고 합니다.

 

3GB의 램을 탑재한 덕분에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의 주를 이루고 있는 대규모 경쟁 콘텐츠를 지원하는 SLG나 MMORPG도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과거 출시된 아이폰의 경우 2GB 램을 탑재하고 있어 최소사양으로 3GB 램을 요구하는 고사양 모바일게임을 실행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아이폰SE 2020년형 모델에서 실제 체감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은 드러난 사양 이상으로 크게 차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아이폰11 공기계 외에도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 맥스에 적용된 A13 바이오닉이 탑재됐다는 점이라고 합니다. 램 사양은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지만 아이폰11 시리즈에 적용된 4GB보다는 적고 아이폰8보다는 1GB 늘어난 3GB 램이 탑재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또 3D 터치가 적용된 아이폰8과 달리 아이폰11 시리즈처럼 햅틱 터치가 적용됐다고 합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아이폰SE의 국내 출시 가격은 64GB 모델 기준 55만원 128GB 62만원 256GB 76만원이라고 합니다. 미국 출시가에 비해 모델별로 10만원 이상씩 비싸지만 100만원대에서 200만원에 육박하는 아이폰만을 내놨던 그간 애플의 행보와는 확연히 다르다고 합니다. 가격을 낮춰 애플 유저의 구매 부담을 덜어줘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전략이라고 합니다.

 

아이폰11 공기계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