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엄마가 구기자차가 눈에 좋다고 끓여줬던 기억이 있어요. 어릴 적에는 사실 몸에 좋다는 말이 쉽사리 각인되지 않게 되죠. 그만큼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건강의 소중을 서서히 깨닫게 되는 거고요. 고지베리의 항산화 성분은 면역력과 눈 건강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데요.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 A와 C로 인해 면역력을 높여 감기와 같은 감염 질환을 예방하는 데 탁월해요. 또한 항산화 성분 중에 카로티노이드가 있는데 이는 암세포를 억제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특히 당뇨 구기자 효능 관련하여 구기자는 옛날부터 중국에서 약재로 사용을 하였던 열매입니다. 이는 하수오와 인삼과 함께 3대 명약으로 여겨지기도 하였는데, 최근에는 미국을 시작하여 영어권 국가에서는 붉은 다이아몬드라고 불리기 시작하면서 가치또한 높게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저 역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이를 섭취하곤 했지만, 효능을 알아보니 다이어트보다 더 몸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하니 제대로 알아본 뒤 꾸준하게 섭취할 계획을 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구기자는 가임률을 높이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중국인들에게는 전통적으로 이 열매가 생식 능력에 도움이 된다고 믿어져 왔습니다. 정자의 활동력을 높여주며, 요즘 많이 겪는 조기폐경, 배란 불능, 난임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도 이롭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불면증이 있으신 분들에게 숙면을 도와주며, 스트레스 지수를 낮춰준다고 하니 하루 마무리를 구기자차로 하는 것도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내 눈에 안녕하세요, 내 눈에 안국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몸은 쉬어도 눈은 쉬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눈 건강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합니다. 29일 진도군에 따르면 진도 청정 농수산물 소비촉진과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용인시 죽전1동·고양시 성사1동 일원에서 김, 미역, 반건조생선, 홍주, 울금, 구기자 등 50여종의 청정 농수특산물을 특별 판매한다고 합니다. 직거래 장터는 진도군수가 품질을 보증하는 농수특산물로 생산자가 직접 물건을 가져와 판매해 유통 과정이 축소된 만큼 가격도 저렴하다고 합니다.

충남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도내 곳곳에 다양한 축제가 마련됐다면서 볼거리 먹거리 풍성한 충남으로 놀러와 풍성한 축제를 즐겨달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충남도립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019년 풀뿌리사업 연차평가 결과 올해 계속과제로 구기자·맥문동 헬스 뷰티케어 제품 명품화 사업이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고 합니다. 구기자·맥문동 명품화 사업은 2017년부터 풀뿌리사업의 하나로 추진해온 것으로, 청양군의 주요특화 자원인 구기자와 맥문동을 명품화해 지속가능한 장인기업을 키우기 위한 사업이라고 합니다.

 

당뇨 구기자 효능 추가적으로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생기순환 에센스에 전남 광양에서 3~4월 사이 채취한 매화와 홍화, 인삼, 구기자 등을 함유한 규화방을 넣은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물이 어린 듯 투명하게 차오르는 유리알 피부로 가꿔줘 일명 유리알 에센스라고도 불리는 제품이라며 보습 성분이 끈적이지 않고 스며들어 사계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2017년 이후는 그 규정이 더욱 엄격해졌다고 합니다. 이번에 NDI 인증을 획득한 육미지황탕은 숙지황, 구기자, 산수유 등 6개의 약초로 만들어진 동의보감의 처방으로 간신(肝腎)이 허(虛)하고 진음(眞陰)이 크게 손상되어 정혈(精血)이 말라붙고 몸이 여위고 쇠약해지며 허리가 아프고 다리가 시큰거리며 가만있어도 땀이 나거나 잘 때 치료하는 처방으로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는 대사성 의약품으로 등재되어있다고 합니다. 통합의료진흥원은 2011년부터 보건복지부와 대구시의 적극적인 통합의료연구 지원을 받아 양방치료제와의 병용투여 연구를 실시해왔다고 합니다.

당뇨 구기자 효능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