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은 2017-2018 V리그 개막을 기념해 ‘OK 송명근 자유적금’을 판매했다. OK저축은행 배구단 주전 공격수 송명근 선수의 이름을 딴 상품으로 상품 가입자에게는 송 선수의 친필사인이 담긴 통장과 함께 2017-2018 V리그 1~6라운드 OK저축은행 홈경기(안산)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1인 1계좌 한정 총 200좌 한도로 내달 7일까지 판매한다.

 

 

 

 가입기간은 12개월로 세전 연 2.3% 금리를 적용한다. 최초 불입금은 1만원 이상으로 가입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다. 내달 8일부터 OK저축은행 배구단 팬 투표 및 1라운드 경기 성적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선수의 이름으로 재출시된다. ‘OK 송명근 자유적금’ 가입자는 다른 선수 이름으로 출시된 상품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가입방법은요

서울,인천,경기 소재 영업점(본점영업부-남대문, 가산,동대문,선릉,분당,일산,

인천구월,평촌,부평,잠실,수원,안산,이수,강남구청,서울역,노원)

 


 

 

비과세 종합저축 안내해요

만 63세 이상의 개인(2019년까지 매년 가입연령 1세씩 상향), 장애인, 독립유공자와 그 유족 또는 가족, 국가유공자,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수급대상자, 5·18민주화운동 부상자, 고엽제후유의증환자 등이 가입대상자이며, 1명당 저축원금이 5천만원 이하로 가입하는 경우 해당 저축에서 발생하는 이자소득 또는 배당소득에 대해서는 소득세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비과세 한도 내에서 여러 금융기관과 거래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 세금우대종합저축과 생계형저축을 유지하고 있는 경우 5천만원에서 세금우대종합저축과 생계형저축 가입한도를 차감한 금액만큼 가입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