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성의 전흔이 새겨진 않는 이곳! 신규 필드 <#12. 켄트> 오픈!

바슈와 붉은 기사단이 새롭게 도달한 12번째 신규 필드! 이곳은 바로 치열한 공성 전투의 흔적이 가득한 <켄트> 입니다.
아덴 왕국 끝자락까지 도달한 바슈 일행의 모험담을 만나 보세요! 그리고 신규 필드가 오픈되면서 마을 주민 2명이 붉은 기사단에 합류했어요!켄트 마을에 살고있는 <켄트>와 <세바스챤>을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

 

 

확장되는 연성 단계! <신화+4> 연성 등급 추가!

신화 연성 단계가 오픈된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여기까지 도달했네요!
기사단 여러분의 소환수를 한단계 강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연성 단계 <신화+4>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열리게 됩니다.

 


 

 

 

적게, 단순하게, 공용화하는! <연성 재료 대개혁> 선언! 했습니다.

 

아덴 왕국에 존재하던 수많은 소환수 연성 재료가 대대적으로 개편됩니다.연성 재료의 갯수가 줄어들어 더욱 직관적으로 소환수별 재료를 파악하실 수 있으며,공통 재료가 많아져 파밍 루트 또한 단순하게 관리하실 수 있게 됩니다.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연성 재료는 더이상 사용하실 수 없게 되며,자연스럽게 새로운 연성 재료로 교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안내 드린 내용 중, 소환수 연성에 필요한 재료가 개편에 관하여 보다 자세한 추가 공지를 드립니다.
이번 [2017-07-31(월)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구)연성재료들이 보다 적은 종류의 (신)연성 재료로 간소화 되는 개편이 진행됩니다.

이로 인해 스테이지 별 보상으로 1개의 연성 재료가 배치되어 연성 재료별 획득처가 최대 4곳으로 간소화 되지만,
연성 재료가 대부분 공통 재료로 변경되어 단순화 되고, 등장하는 스테이지를 보다 직관적으로 기억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몇몇 등급 연성에 필요했던 '결정체'가 소환수 연성 재료에서 제외 될 예정입니다.

 


 

 


[연성재료 개편에 관한 안내]

연성 재료 개편 대상
   - 기존 소환수 연성에 필요했던 모든 (구)연성 재료들이 (신)연성 재료로 변경됩니다.
   - 기존 소환수 연성의 특정 단계에서 필요했던 '결정체'가 연성 재료에서 제외됩니다.

새로운 연성재료는?
기존의 연성 등급은 그대로 유지한 채, 연성 시 필요한 재료만 변경이 이루어 질 예정입니다.
각 단계별 필요할 수 있는 연성 재료는 다음과 같으며, 필요 갯수는 실제 게임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재료 중 실제로 필요한 연성 재료들은 현재처럼 소환수 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새로운 연성 재료로 교환

   - 업데이트 이후 최초 접속 시, 재료 교환창을 통해 일괄 자동 교환 됩니다.
   - 교환 후 남은 (구)연성재료들은 상향 조정된 아데나 판매 금액으로 자동 판매 됩니다 

 

아덴 왕국 대표 벼룩시장! <이벤트 교환소> 오픈!

인벤토리에 애물단지가 되어버린 아이템들이 있으신가요?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새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 창구!
<이벤트 교환소>가 기사단 여러분을 찾아 뵙습니다.이벤트 교환소에서 교환하실 수 있는 품목은 매주 변경될 예정이오니,
애물단지라고 미워하지 말고 보다 쏠쏠한 아이템으로 바꿔 보시기 바랍니다.

타라스의 강화소 리모델링! <장비 강화 프로세스> 개선!
긴 시간 동안 기사단 여러분의 희노애락이 함께하던 바로 그곳!
장비 강화를 진행하는 타라스의 강화소가 첫 리모델링을 진행합니다.

이번 개선을 통해 쉽고 다양해진 안내문구와 연출, 능력치 표기 기능 등
소소하지만 친절하고 편리하게 변신한 타라스와 강화소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알아서 잘 싸울수 있다구요! <연속전투 설정기능> 추가! 

 

붉은 기사단이 스스로 전투할 수 있도록 명령하는 '연속 전투' 기능을 보다 정교하게 설정하실 수 있는 설정기능이 새롭게 도입됩니다.연속 전투 횟수와 약탈 진행 여부 등 다양한 옵션을 추가하여 더욱 듬직하게 전투를 수행하는 붉은 기사단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크큭...! 우리도 개방한다...! <스킬 개방 소환수 4종> 추가!
소환수 무기 각성과 개방을 통해 한차원 강해지는 스킬 효과!
몇몇 소환수에 한정되어 있던 스킬 개방 소환수가 추가 됩니다.

뼈를 깎는 수련의 결과 스킬을 개방한 소환수 4종! <흑기사><얼음여왕><네크로맨서><디안느>의 개방 스킬을 만나 보세요!

하이네의 바다를 담은 장비! <바캉스 컨셉 영웅 장비> 추가!

붉은 기사단의 영웅 4명이 벌써 여름휴가를 다녀왔나 봐요~!
오는 길에 어디서 주워왔는지 탐나는 영웅장비가 새롭게 등장했는데요!

하이네의 시원함을 가득 담은 바캉스 장비는 과연 어떨지?
바캉스 컨셉 장비와 함께 더욱 시원한 모험을 즐겨 보세요!

바다로 간 소환수?! <해적 컨셉 소환수 코스튬> 추가

 

붉은 기사단은 투잡이 금지인데, 해적 놀이를 하는 소환수가 있네요!바로 출동해서 잡아 왔는데... 마도로스의 멋이 있다나 뭐라나~?
아무튼 일단 시원해 보이니 입힌 채로 모험을 떠나게 되었습니다.<네루파><얼음여왕시녀><커츠><에틴><라바골렘>의 해적 코스튬이 추가 됩니다.

기타 개선 사항
- 소환수 장비의 분류 규칙이 통일됩니다.
- 아이콘 섬네일 변경되어 등급 파악이 쉬워집니다.
- 점령전 수비대 배치 기준이 개선되어 보다 최적의 덱을 배치합니다.
- 내 프로필 화면>용병 슬롯에 디폴트 이미지가 추가됩니다.
- 이제 각 소환수의 등급이 표기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