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개발호재로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 바로 동해시다.동해시는 환동해 경제권의 중심도시로써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해 부동산 수요자들도 눈여겨 보는 곳이다.해양수산부에 따르면 현재 총 1조 6천 224억원이 투입되는 동해항 3단계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동해를 잘 아는 브랜드 코아루가 동해에 없던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라이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동해항 3단계 개발사업이 완료되면 3조 8,843억원의 생산 유발효과, 1조 3,361억원의 부가가치 효과, 1만 5천여명의 고용유발 효과가 발생돼 지역은 물론 국내경제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총 154개 업체, 약 1,560명이 상주하는 북평국가산업단지와 약 230명이 상주하는 동해송정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산업단지 주변 인프라도 향상될 전망이다

이처럼 다양한 호재가 예정되어 있는 동해시 북평권역에 한국토지신탁이 공급하는 ‘동해 코아루 더 스카이’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교통망 확충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미 지난달 30일 서울~양양 간 150.2㎞를 잇는 '동서고속도로’가 착공 13년 만에 완전 개통하면서 광역 교통망이 대폭 향상됐다.

특히 지난 26일 동해역 KTX 운행이 국토교통부의 인가를 거쳐 확정됐다. 2018년 말 안인삼각선(남강릉 신호장~안인) 연결 공사가 완료되면 동해역까지 열차가 운행될 예정이라서 더욱 큰 호재입니다.

 


 

 

이 단지는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았으며 강원도 동해시 이도동에 공급됩니다. 전용면적은 75~84㎡, 공급규모는 지하 1층~ 지상 20층, 6개 동, 총 502세대로 구성됩니다.

건설업계가 팬트리, 드레스룸, 커뮤니티 시설 등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내세워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일반적으로 수요자들은 아파트를 선택할 때 입지, 분양가를 위주로 판단하죠. 그러나 최근 수요자들은 이외에도 특화설계를 통한 효율적인 공간배치, 편의성 높은 수납공간 확보, 자녀 양육에 도움을 주는 커뮤니티시설 등을 더욱 꼼꼼하게 따진다이런 가운데 실용적인 특화설계를 비롯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동해 코아루 더 스카이’가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코아루만의 특화설계로 수요자 사로잡기에 나선 동해 코아루 더 스카이는 4베이(일부세대) 구조의 혁신평면을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실속 있는 수납공간 구성을 비롯해 판상형과 타워형을 결합한 내, 외관 설계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단지 전면에 심재산이 위치해 숲세권 및 조망권 확보와 사생활 보호를 위한 넉넉한 동간 거리를 유지해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단지는 친환경 공원형 아파트로 단지 내 중앙광장을 조성해 녹지율을 높이고 지상 내 차량 이동을 최소화해 주거 쾌적성을 높일 예정이랍니다.

 

동해 코아루 더 스카이는 우수한 입지적 장점도 갖췄다. 단지가 위치하는 이도동은 동해시 내에서도 직주근접성과 주거쾌적성이 뛰어난 신흥 주거지역으로 다양한 개발호재가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동해 바다가 가까운 만큼 쾌적한 환경 속에서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다. 동해 8경 중 하나인 만경대와 추암해수욕장, 가원습지 생태자연공원 등도 인접해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