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선망하는 아름다움과 잊을 수 없는 강렬함의 공존. BMW 6시리즈 그란 쿠페는 시대의 영감이 됩니다. 프론트에서 시작한 그란 쿠페 특유의 매력적인 라인은 길게 쭉 뻗은 보닛과 윈드스크린, 루프를 지나 리어까지 유려하게 이어집니다. 외관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돋보이는 아름다움, 프리미엄 소재의 인테리어 트림이 넓고 편안한 공간과 함께 기품 있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파워풀한 직렬 6기통 트윈파워 터보 엔진이 완성하는 강력한 영감. 라우드 스피커 시스템과 동승자를 배려해 개별 조절이 가능한 리어 시트로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을 안겨줍니다. BMW 6시리즈 그란 쿠페, 당신을 통해 드러나는 강렬하지만 가장 우아한 움직임입니다

 

 

 

 

디자인.

넓고 개성 넘치는 라인이 쭉 뻗은 보닛과 윈드스크린 그리고 그란 쿠페만의 매력을 전하는 루프를 지나 리어까지 이어집니다. 측면의 강한 캐릭터 라인이 명암의 대비로 BMW 6시리즈 그란 쿠페의 질주하고 싶은 인상을 만들고, 다이내믹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BMW 6시리즈 그란 쿠페의 목표는 분명합니다. 바로 스포티한 우아함의 새로운 해석. BMW 6시리즈 그란 쿠페만의 특별함은 실내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길게 뻗은 라인, 우아한 인테리어 트림이 넓은 공간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완벽함에 감탄하고 상반된 모습에 끌립니다. 그리고 두 가지 매력은 하나로 결합해 BMW 6시리즈 그란 쿠페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프리미엄 세단과 스포츠 쿠페,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가지 컨셉이 만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혁신적인 6시리즈 그란 쿠페는 고성능 그리고 고효율을 실현합니다. 새로움을 개척하는 선도적인 디자인, 타협할 수 없는 스포티함 그리고 다이내믹한 우아함. 이 모든 것이 BMW 6시리즈 그란 쿠페에 녹아 있습니다.

 

 

외관 디자인.

BMW 6시리즈 그란 쿠페의 우아하고 개성 넘치는 라인은 프론트에서 시작하여 보닛, 그리고 윈드스크린, 쿠페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루프를 지나 리어까지 길게 이어집니다.

 

측면의 강렬한 캐릭터 라인이 명암의 대비로 BMW 6시리즈 그란 쿠페의 스포티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만들고 다이내믹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크롬 도금 처리로 더욱 세련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테일파이프, 사이드 미러 그리고 키드니 그릴이 우아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더합니다.

 

특히 키드니 그릴을 이루고 있는 슬레이트 바는 이전 모델에 비해 숫자를 줄이고 더욱 고급스럽게 마감했으며, 새로운 디자인의 에이프런 및 대형 공기 흡입구가 다이내믹한 전면부에 입체감을 더합니다.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하이라이트는 LED 기술을 적용하여 보다 강렬한 눈빛으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로우빔과 하이빔 기능이 적용된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가 주행속도에 따라 자동으로 조사각을 조절해 전방 도로를 비춥니다.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는 방향 지시등과 주간 주행등을 비롯해 코너링 라이트를 포함합니다.

 

어둠이 내리면, 코너에 진입하기 위해 운전대를 돌리자마자 운전자의 시선이 닿기 전에 헤드라이트가 도로 안쪽을 비춥니다. 단거리에서는 더 멀리까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방향 지시등을 켜고, 운전대를 돌릴 때면 코너링 라이트가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코너링 라이트 기능은 정지 상태에서도 활성화됩니다. 어댑티브 LED 라이트가 최적의 조명으로 주변을 비추기 때문에 주행 안전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20인치 멀티 스포크 616 경합금 휠.

20인치 멀티 스포크 616 경합금 휠과 런플랫 기술을 적용한 타이어가 스포티한 감성을 더합니다. 가벼우면서도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하는 경량 구조의 경합금 휠은 시각적으로 디자인에 액센트를 더하고 기능적으로 핸들링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두껍고 얇은 스포크가 서로 교차하는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브레이크 시스템의 냉각에 필요한 공기 공급을 최적화합니다.

 

컬러 및 소재.

그라시어 실버, 캐시미어 실버, 자토바 등 새로운 메탈릭 컬러로 클래식한 멋을 더했습니다. 혹은 멜버른 레드, 메디테리안 블루 등 강렬함을 더해주는 메탈릭 컬러로 BMW 6시리즈 그란 쿠페만의 스포티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실내를 살펴보면 아이보리 화이트 앤 블랙 또는 코냑 앤 블랙 컬러의 최고급 나파 가죽을 사용한 확장형 트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명암의 대비를 이루는 스티칭과 블랙 애플리케이션이 장착된 시트 및 등받이가 스포티하고 우아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실내에 선사합니다.

 


 

 

가격

6 Series Gran Coupé

 
640d xDrive Gran Coupé M Sport Package
₩ 118,300,000

실내 디자인.

BMW 6시리즈 그란 쿠페의 목표는 바로 스포티한 우아함의 새로운 해석입니다. BMW 6시리즈 그란 쿠페만의 특별함은 실내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길게 뻗은 라인, 우아한 인테리어 트림이 넓은 공간 감각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글라스 케이스에 아연 도금의 디스플레이는 깔끔한 고해상도의 프리 스탠딩 컨트롤로 주행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사이의 경계선 역시 고급스럽게 마감했습니다. 하이글로스 블랙 패널로 마감한 센터 콘솔 역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기어 셀렉터와 iDrive 터치 컨트롤러에는 세라믹 장식을 더했습니다. 두 개의 개별 시트로 구성된 뒷좌석은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시트 중앙의 팔 받침대를 접으면 단거리 이동 시 성인 한 명이 탈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