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를 이용해서 모바일로 더 손쉬운 계좌개설, 간편한 이체

공인인증서, OTP 없이 계좌 개설이 간편합니다.여러 건의 이체도 몇 번의 터치로 손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금리안내  예금 / 적금 및 대출 금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세이프박스는 1.20이고 우대는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자유적금은 만기일시지급식으로

6개월이상과 12개월 미만은 기본 1.80에 우대가 0.20입니다

12개월이상과 36개월미만은 2.10기본에 우대가 역시 0.20이니 참고하시구요

36개월이상은 2.20에 우대가 0.20입니다.

 

세이프박스는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보유고객이라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계좌 속 안전금고로

손쉽게 예비자금을 보관할 수 있으며 하루만 맡겨도 금리 혜택이 제공됩니다.

세이프박스 특징을 알아볼까요
- 1인당 1개의 세이프박스만 보유 가능해요
- 세이프박스에는 최대 500만원까지만 입금 가능
- 연결된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을 통해서만 입금과 출금이 가능
- 세이프박스는 자동이체, 카드 결제계좌 등 결제계좌 및

현금 출금계좌로 사용 불가합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예금은 만기일지급식이고 개월수마다 차이가

있으며 우대는 없답니다.

 

ATM 이용안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지금 가장 가까운 ATM에서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세요.

1. 카카오뱅크 자동화기기 서비스

지점없이도 고객님이 오프라인 금융거래를 원하실 때, 시간 장소와 무관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제휴를 통해 운용되는 서비스입니다.

 

2. 이용 수수료

당행이체

 

 

※ 제휴 VAN사 기기 : 4개의 VAN사 (BGF핀링크, 한국전자금융, 롯데피에스넷, 노틸러스 효성)와 제휴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며,    대부분의 편의점, 쇼핑몰, 대형마트, 지하철역 등에 설치된 CD/ATM 기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 수수료는 영업시간 구분없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은행기기에서 입금 거래 시 해당 은행의 정책에 따라 기기화면과 거래 영수증에 표시되는 입금 수수료는 고객님께 부과되지 않으며, 입금하신 금액 모두 입금 처리됩니다.

※ 수수료는 카카오뱅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시행 1개월 전에 홈페이지, 앱 등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3. 이용 서비스 및 한도

 

 

 

 출금 1회한도는 기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스마트출금은 신청 후, CU편의점 자동화기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타행수표는 발행은행 자동화기기에서만 입금 가능하며, 입금후 현금화 시간은 해당 은행 영업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한도변경은 고객님이 직접 모바일 앱을 통해 1일/1회 한도 내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를 개설하고 입금하기

타행 내 계좌에서 카카오뱅크 계좌로 이체 또는 ATM에서 현금을 입금하는 방법으로 잔고를 채우실 수 있습니다.


방법 1. 타행 내 계좌에서 카카오뱅크 계좌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 후, 앱 첫 화면의 내 계좌에 표시된 3333으로 시작하는 계좌번호를 확인해주세요. 타행 지점 및 인터넷/모바일 뱅킹 서비스에서 카카오뱅크 계좌로 돈을 이체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가까운 ATM에서 수중의 현금을 카카오뱅크 내 계좌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
전국 모든 은행 및 일부 편의점에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이용하여 현금 입금이 가능합니다.

※ 입금 거래가 가능한 ATM: 모든 은행 및 입금 거래를 지원하는 ATM을 보유한 편의점에서 입금 가능하며, 특히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경우 약 70%가 입금 가능한 기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ATM /CD 잔액조회는 가능하지만 거래내역조회는 불가능합니다.

 ATM /CD 에서 잘못송금하였을 경우는 카카오뱅크 고객센터(1599-3333)로 연락하여 자금반환청구신청에 관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뱅크의 출금이 70만원으로 하향된경우

[전기통신금융사기 방지대책(2015.05)]에 의해 최근 1년 이내 자동화기기를 이용하여 거래가 없는 계좌는 1일/1회 출금 한도가 70만원으로 하향 조정됩니다.

[금융전화사기 피해예방 보완대책(2009.06)]에 의해 최근 1년 이내 자동화기기를 이용하여 이체거래가 없는 계좌는 1일/1회 이체 한도가 70만원으로 하향 조정됩니다.

한도상향은 카카오뱅크 앱의 "출금/이체한도 조회 및 변경"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